본문 바로가기
요리(요린이용)

콩가루로 초간단 콩국수 만들기(feat.복만네 콩가루),콩국수용 콩가루

by 미돌돌이 2022. 8. 8.

안녕하세요 : )

날이 무지무지 덥네요,

일본이 이렇게 더울줄이야

더워지니 입맛도 없고(입맛은 없지만 잘은 챙겨 먹는 중ㅎㅎ)

어릴 땐 더워도 별로 콩국수는 생각이 안났는데

나이도 들고 외국에 있다보니 콩국수가 엄청 생각 나더라구요.

식당에도 파는 곳이 별로 없고 너무 먹고는 싶어서 며칠을 말했더니 남편이 찾아낸

#복만네 콩국수용 콩가루

정말 맛도 좋고 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강추 드려요.#내돈내산

혹시 맛없을까봐 한인마트에서 낱개 2개만 샀다가 그 담주에 또 사러 갔어요 껄껄

 

한국에서는 대용량으로도 팔고 있더라구요. 이미 입소문이 나서 금방 품절 된다고 하네요 ~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복만네 콩국수용 콩가루 1봉(70g)당 시원한 물 200-250ml 섞어주면 콩국이 완성 됩니다.

얼음을 넣을 것을 감안해서 물을 100-150ml 넣어줬습니다 ^^ 

찬물에도 잘녹아요~ 그냥 찍어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구수구수

소면 삶아서 준비해둔 콩국에 얼음 추가하고 달걀 토마토 올려서 데코해주면 끝! 

기호에 따라서 물양은 조절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~ 저는 꾸덕한 걸 좋아해서 꾸덕하게 해먹었습니다.

소금파인 저는 소금과 함께 먹었어요.

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. 나 콩국수 좋아했네 좋아했어 ㅎㅎ

남편도 밖에서 사먹는 거랑 똑같다며 맛있다고 둘다 그릇 설거지 했네요.

 

콩국수는 만들어 먹을려면 손도 많이가고 시간도 오래 걸리는데

요 콩가루만 있으면 정말 똥손도 뚝딱 맛있는 콩국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! 

여름철 별미 콩국수 복만네 콩국수용 콩가루로 도전해보세요~

 

 

반응형

댓글